메뉴바로가기

본문 내용으로 바로가기 메뉴으로 바로가기
동아건설산업㈜는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사항에
지속적인 process 개선으로 품질경영시스템을 구축합니다.
홈아이콘 Home > 기술개발 > 품질경영

품질경영

Let’s Make it better
더 좋은 품질을 향한 욕심은 끝이 없습니다

품질방침

동아건설은 품질경영체계를 구축하고 이를 프로젝트 수행의 기본규정으로 준수합니다.

ISO 9001:2008, KS Q 9001:2009와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고, 사회적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며, 사전 품질활동을 강화하여
경제적인 품질경영체계를 확립, 이행합니다.

고객이 요구하거나 필요로 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적시에 제공하고 내·외부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킴으로써 공신력을 강화합니다.

품질보증팀장은 경영대리인으로서 품질경영체계의 이행과 유지를 위한 권한과 책임을 가지며 경영진은 이를 충분히 지원합니다.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회사 전 직원은 품질목표달성에 최선을 다하며 품질경영시스템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인 개선을 시행합니다.

품질경영시스템

품질경영 6대 원칙

  • 원칙01고객중심 현재고객 및 미래고객의 요구를 이해하고 충족시키며, 고객의 기대를 능가하도록 노력합니다.
  • 원칙02전원참여 모든 임직원이 품질경영시스템에 자발적으로 참여하며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 원칙03시스템 준수 품질경영시스템을 이해하고 이에 따라 품질목표의 효율적 달성을 위해 노력합니다.
  • 원칙04지속적 개선 품질목표성과의 지속적 개선을 인지하고 이를 위해 노력합니다.
  • 원칙05효율적 의사결정 데이터 및 정보 분석을 근거로 신속하고 타당한 의사결정을 합니다.
  • 원칙06상호유익관계 내·외부 고객과 협조하며, 상호이익창조를 위한 유익한 관계가 되도록 노력합니다.

품질경영 인증서

품질경영시스템

ISO 9001 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 9001

원자력시공

ASME American
Society of
Mechanical
Engineers
  • ASME NA
  • ASME NPT
  • ASME NS

원자력시공

KEPIC Korea
Electric
Power
Industry
Code
  • KEPIC MN
  • KEPIC SN
  • KEPIC EN
  • KEPIC MH